Labels In Company
LIC는 Labels In Company의 약자로, SM엔터테인먼트의 사내 레이블입니다.

SM Classics
SM Classics는 SM 엔터테인먼트의 클래식 음악 전문 레이블입니다. K-Pop을 오케스트라 버전 및 다양한 편성의 클래식 음악으로 편곡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재즈, OST, 영화 음악 등 클래식과 관련된 여러 장르의 음악을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들과의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악의 지평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ScreaM Records
“DANCE HARD, SCREAM LOUD”
ScreaM Records는 2016년 1월, ‘보고 듣는 퍼포먼스’에서 ‘함께 즐기는 퍼포먼스’로 확장하고 음악적 다변화를 꾀하고자 론칭한 SM Entertainment 산하 댄스 뮤직 레이블입니다. ScreaM Records는 음원 제작 및 유통, K-POP Remix 프로젝트 ‘iScreaM’, 소속 DJ/프로듀서 매니지먼트, 오프라인 이벤트 기획 및 운영 등의 사업을 기반으로 K-POP과 댄스 뮤직의 신선한 융합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KRUCIALIZE
KRUCIALIZE는 ARTIST와 KREW가 주체성을 가지고, 음악과 음악으로부터 파생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SM Entertainment 산하 뮤직 레이블입니다. K-POP의 본질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어 장르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차별화된 독자적인 콘텐츠를 추구합니다. 더 다양한 Listener들이 KRUCIALIZE의 KREW가 될 수 있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SMArt
BEYOND THE MAINSTREAM, INTO THE ESSENCE.
SMArt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며, 끊임없이 확장해 나가는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입니다.
K-POP을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재해석한 차별화된 아트워크와 최적의 프로듀싱 솔루션을 통해 세상에 없던 신선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를 선보입니다.